보도자료

처음으로> 미디어> 보도자료

제목 2017-18 최경주재단 동계훈련 성료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2.13 조회수 618

 

 

 

 2017- 18년 최경주재단 동계훈련 성료  

 

 

 

중국 광저우에서의 7주간의 대장정 2 9일 마무리


최경주 이사장의 다양한 훈련 노하우 전수 


 


 

 

[2018. 02. 09]

 

최경주재단(이사장 최경주)은 지난해 1223일부터 7주간 중국 광저우 그랜드 레이크 골프클럽에서 진행한 2017-18 최경주재단 동계훈련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 역시 최경주 이사장의 주특기인 벙커샷과 독자적인 방법으로 고안한 클레이샷(진흙을 이용한 연습) 등의 골프 샷 노하우를 직접 전수하였으며, 다양한 주제의 토론과 상담을 통해 최경주 골프꿈나무의 멘토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였다.

 

이번 최경주재단 동계훈련은 7차전에 걸친 자체 평가전과 실전 라운드를 통해 최경주 골프꿈나무들은 골프선수로서 한 단계 성장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특히 이번 동계훈련은 다양한 외부 강사진을 초빙하여 골프 트레이닝, 미술 심리치료, 골프 룰 및 비전 교육을 함께 운영하여 골프 기술 외 청소년들이 올바른 인재로 성장할 수 밑바탕을 만들어주는 데 초점을 맞춰 운영되었다.

여기에 데니스 골프, 바이네르, 자생한방병원, LG생활건강, 문정아 중국어 등의 후원사 지원은 이번 동계훈련이 더욱 알차게 운영되는데 큰 도움을 주었다.

 

 최경주 이사장은재단 창립 10주년을 맞아 더욱 뜨거운 마음으로 동계훈련에 매진한 모든 골프꿈나무들에게 감사한다이번 7주간의 동계 훈련을 통해 각자 올해 목표하는 성과를 얻을 수 있으리라 확신한다고 전했다. 이어 "10년째 변함없이 재단을 지지해주는 후원 기업 및 후원자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품고 재단에서도 이들이 훌륭한 선수로 성장할 수 있도록 변함없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작성자 :     비밀번호 :
0 / 200바이트(한글 100자)
이전글 2018 최경주재단 증서수여식 개최
다음글 최경주재단과 자생한방병원이 함께 완성하는 나눔의 굿샷
삭제 수정 쓰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