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처음으로> 미디어> 보도자료

제목 최경주재단, 경남 김해 안명초등학교 학생들과 성탄나눔 산타프로젝트 진행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12.19 조회수 59


최경주재단, 경남 김해지역 폐교 위기

초등학교 학생들의 일일산타크로스 되다

 

 ■ 2009년부터 매년 연말연시 문화소외지역의 아동청소년을 찾아 진행되는

최경주재단 성탄나눔 사회공헌활


■ 경남 김해에 위치한 안명초등학교를 찾아 전교생의 위시리스트를 반영한

성탄선물과 나눔활동으로 풍성한 크리스마스 선물


■ 최경주 장학꿈나무 봉사단의 드림멘토링으로 나눔의 선순환 실현 

 

 [2017. 12. 16]

 

 

청소년의 꿈과 희망을 지원하는 최경주재단(이사장 최경주)은 연말연시를 맞아 경남 김해에 위치한 폐교위기군 학교인 안명초등학교 학생들과 성탄나눔 산타프로젝트를 지난 15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산타프로젝트는 문화소외지역 아동청소년을 위해 최경주 장학꿈나무 봉사단이 일일 산타클로스가 되어 찾아가는 문화행사로 2009년부터 시작된 최경주재단의 성탄나눔 사회공헌활동이다.

이번 산타프로젝트는 현대해상 최경주 인비테이셔널이 개최되었던 경남 김해지역을 다시 찾아 지역사회의 필요를 개선하는 행사로 진행되었으며 주변에 농공단지, 축사 입지로 열악한 환경에 위치한 김해시 안명초등학교를 찾아 전교생의 위시리스트를 반영한 성탄선물로 풍성한 크리스마스를 선사하였다.

특히, 전교생이 직접 성탄의 기쁨을 나누는 성탄케익 콘테스트와 뮤지컬, 골프, 요리 등 최경주 장학꿈나무 봉사단의 드림멘토링으로 아이들의 꿈을 성장시키는 의미있는 시간을 나누었다.

“우리 아이들을 위해, 우리 지역사회를 위해 우리 모두의 행복한 미래를 위해’ 라는 모토로 2007년 창립 이후 청소년과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펼치고 있는 최경주재단은 이번 사업을 통해 김해 지역사회와 긴밀한 협력과 함께 <골프를 통한 지역작은학교 살리기> 활동을 안명초등학교와 지속적으로 운용할 예정이다.

최경주 이사장은 “어려운 환경에서도 아이들이 포기하지 않고 꿈에 도전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면서, “이번 산타프로젝트로 따듯한 크리스마스를 경남 김해지역의 어린이들과 교육계가 함께 나눌 수 있게 되어 기쁘다는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끝)

작성자 :     비밀번호 :
0 / 200바이트(한글 100자)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2018년 현대해상 최경주 인비테이셔널, 남자프로골프를 위해 총상금 늘려 개최
삭제 수정 쓰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