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처음으로> 미디어> 보도자료

제목 최경주 골프꿈나무와 함께하는 <최경주의 행복한하루 2017>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11.24 조회수 625


 최경주재단, 골프꿈나무에게 노하우를 전수하는

<최경주의 행복한하루 2017> 성료

 

 

■ 최경주재단의 연례행사로 최경주 이사장이 골프꿈나무들과 소통하며 자세교정과 그립기술을 직접지도

 

■ 골프 기술 외적으로도 운동을 하면서 갖춰야할 인성과 생활습관에 대한 강연진행

 

 

 

[2017. 11. 02]

 

 

 

청소년의 꿈과 희망을 지원하는 최경주재단(이사장 최경주)은 지난 2일 경기 용인시 지산 컨트리클럽 내 골프 아카데미에서 <2017 최경주재단 행복한 하루>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
행복한 하루>는 최경주 이사장과 골프꿈나무들을 만나는 최경주재단의 연례행사로 최경주 이사장이 골프꿈나무들과 소통하며 직접 자세교정과 숏게임 등을 지도하기는 것으로 정평이 나있다.

 

이날 행사에서 최경주 이사장은 재단 출신과 현재 재단 소속 골프꿈나무들이 맹활약하고 있는 점을 높이 평가하고 국가대표 및 상비군 선수들을 포함한 최경주재단의 골프꿈나무 30여명을 대상으로 다양한 샷 점검과 함께 벙커샷과 숏게임 등의 노하우를 가르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골프기술 외적으로도 운동을 하면서 갖춰야 할 인성과 생활습관에 대한 강연으로 훌륭한 인성을 갖춘 인격체로 성장할 것을 골프꿈나무들에게 당부하기도 했다.

 

특히, 이 자리에는 지난 10 27 <골프를 통해 지역작은학교 살리기> 업무협약을 체결한 김해 안명초등학교 재학생을 초청하여 PGA투어 8승의 현역 선수로서 골프 노하우를 전수하는 뜻깊은 행사로도 진행되었다.

 

행사를 마친 최경주 이사장은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재단 꿈나무들 중에 꾸준히 국가대표와 프로선수가 나오고 있어 큰 보람을 느낀다아이들을 직접 만날 때마다 하나라도 더 알려주고 싶은 마음이 커지는데 이번 행사를 통해 꿈나무들과 많은 소통을 할 수 있어서 기쁘고 감사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끝)

작성자 :     비밀번호 :
0 / 200바이트(한글 100자)
이전글 최경주재단, 아이들의 꿈을 위한 자선골프대회 및 후원의 밤 개최
다음글 최경주재단, 김해 안명초등학교와 업무협약(MOU) 체결
삭제 수정 쓰기 목록